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법인운영

법인 전자증명서 발급하기_법인임원중임등기시 필요

by 두두나우 2023. 3. 15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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법인 전자증명서는 등기소에서 발급할 수 있어요.

임원중임 신청 셀프등기, 법인 주소 이전등기, 대표자주소 변경 등기 등을 할 때 사용할 수 있어요

그런데 3년마다 연장신청 해야한다고 ...

3년마다 법인 임원중임 등기신청을 해야 하는데

3년마다 연장신청을 해야 한다니

다음 3년 뒤에 또 연장 신청하러 가야 하는 거 아닌지...^^;

먼저 준비물은 간단해요!

전자증명서 발급 시 준비물

1. 대표자 신분증

2. 법인 인감도장

3. 등기신청 수수료 3,000원

(등기소 내 은행 또는 무인 발급기에서 결재 가능)

대표자 본인이 갈 때...

대표자 신분증, 법인 인감도장 가지고 등기소 방문.

창구에서 신청서 쓰고

은행이나 무인 발급기에서 등기신청 수수료 3,000원 내고,

영수증 주면

 

몇 분 만에 usb로 주는데

비번만 창구 앞에서 키보드에 찍으면 됩니다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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